[M&A] 차량용 전장부품 제조사 이씨스, 경영권 매각 추진
차량용 전장부품 제조사 이씨스가 경영권 매각을 위해 삼정KPMG를 주관사로 선정하고, 원매자를 물색 중입니다.
업계현황
Copyright ⓒ모멘스투자자문㈜. All rights reserved
티몬과 위메프는 판매대금 미정산으로 인해 1조 3000억 원 규모의 지급불능 사태에 직면하며 회생 절차에 돌입했습니다.
법원이 지정한 관리인과 회계법인이 M&A를 통한 해결을 시도 중이지만, 정치적 리스크로 자본시장 위축이 악재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투자 유치 난항으로 회생계획안 제출이 지연될 가능성이 커 올해 하반기까지 해결이 어려울 전망입니다.
2025년 1월
매각
1조 3000억 원 규모의 미정산 문제 해결
한영회계법인
티메프 및 위메프
티메프 및 위메프의 미정산금 문제를 해결하고 사업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한 M&A 추진
차량용 전장부품 제조사 이씨스가 경영권 매각을 위해 삼정KPMG를 주관사로 선정하고, 원매자를 물색 중입니다.
원익투자파트너스 PE본부(원익PE)가 영인에너지솔루션에 100억 원을 추가 투자하여 해상풍력 사업 강화를 지원합니다.
LG전자는 인도법인(LGEIL) 상장을 준비하고 있으며, 상장예비심사서류(DRHP)를 제출하고 4월 상장을 목표로 진행 중입니다.
본 사이트 ‘MOMENS INSIGHT’의 내용은 투자권유 및 목적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의 내용을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당사자간 분쟁 또는 기타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법적인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실제 업무 및 투자와 관련된 사항에 사용되기 위해서는 M&A 및 투자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모멘스투자자문 주식회사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쟁에 관한 법률 제12조’에 따라 전문인력, 자본금, 이해상충 방지 요건 등을 갖추고 대한민국 금융감독기관에 등록된 적격 투자자문사입니다.
ⓒ All Rights reserved MOMENS ADVISORY INVEST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