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현황
Copyright ⓒ모멘스투자자문㈜. All rights reserved
두세븐엔터테인먼트는 종합 콘텐츠 IP 스타트업 디오리진으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투자 규모는 밝혀진 바가 없으며 디오리진은 두세븐엔터테인먼트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제작 유통 비용을 절감해 캐시카우의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디오리진 성대경 CEO는 “두세븐엔터테인먼트의 웹툰 콘텐츠 사업성과 차별성, 확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투자를 추진했다”고 전했습니다.
2024년 7월
디오리진
비공개
두세븐엔터테인먼트
웹툰, 애니메이션, 비디오 콘텐츠, 오디오 콘텐츠, MD 제작 등의 사업을 전개하는 기업
전략적 투자 (SI 투자)
스킨케어 ODM 전문기업 엔코스는 프리IPO를 통해 최대 500억원 이상을 조달할 계획입니다.
차량용 전장부품 제조사 이씨스가 경영권 매각을 위해 삼정KPMG를 주관사로 선정하고, 원매자를 물색 중입니다.
원익투자파트너스 PE본부(원익PE)가 영인에너지솔루션에 100억 원을 추가 투자하여 해상풍력 사업 강화를 지원합니다.
본 사이트 ‘MOMENS INSIGHT’의 내용은 투자권유 및 목적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의 내용을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당사자간 분쟁 또는 기타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법적인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실제 업무 및 투자와 관련된 사항에 사용되기 위해서는 M&A 및 투자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모멘스투자자문 주식회사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쟁에 관한 법률 제12조’에 따라 전문인력, 자본금, 이해상충 방지 요건 등을 갖추고 대한민국 금융감독기관에 등록된 적격 투자자문사입니다.
ⓒ All Rights reserved MOMENS ADVISORY INVEST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