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차량용 전장부품 제조사 이씨스, 경영권 매각 추진
차량용 전장부품 제조사 이씨스가 경영권 매각을 위해 삼정KPMG를 주관사로 선정하고, 원매자를 물색 중입니다.
업계현황
Copyright ⓒ모멘스투자자문㈜. All rights reserved
구미현 아워홈 대표이사가 취임 후 ‘경영권 매각’과 기업공개(IPO) 추진을 선언하며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투트랙 전략’을 강조했습니다.
아워홈은 2026년 상반기 상장을 목표로 하며, M&A 시장에서는 약 6000억원의 기업가치가 거론되고 있습니다.
구 회장의 목적은 보유 지분의 현금화이며, IPO와 매각을 통해 최대한 높은 몸값을 인정받으려 하고 있습니다.
2024년 8월
아워홈
미정
단체급식 및 식품 제조를 포함한 종합식품 서비스 기업
IPO 준비 중
미정
차량용 전장부품 제조사 이씨스가 경영권 매각을 위해 삼정KPMG를 주관사로 선정하고, 원매자를 물색 중입니다.
원익투자파트너스 PE본부(원익PE)가 영인에너지솔루션에 100억 원을 추가 투자하여 해상풍력 사업 강화를 지원합니다.
LG전자는 인도법인(LGEIL) 상장을 준비하고 있으며, 상장예비심사서류(DRHP)를 제출하고 4월 상장을 목표로 진행 중입니다.
본 사이트 ‘MOMENS INSIGHT’의 내용은 투자권유 및 목적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의 내용을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당사자간 분쟁 또는 기타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법적인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실제 업무 및 투자와 관련된 사항에 사용되기 위해서는 M&A 및 투자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모멘스투자자문 주식회사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쟁에 관한 법률 제12조’에 따라 전문인력, 자본금, 이해상충 방지 요건 등을 갖추고 대한민국 금융감독기관에 등록된 적격 투자자문사입니다.
ⓒ All Rights reserved MOMENS ADVISORY INVESTMENT